부평에 애정이 가득한 뉴스찐스의 예술팀, ‘예술이야’예요! 저희는 부평의 다양한 예술 프로그램을 쏙쏙 발견해 알려드릴 건데요.🔍 후기가 궁금한 프로그램, 앞으로 곧 시작될 프로그램,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 등 다양한 예술 정보를 가져올게요!
오늘은 첫 번째로 “예술교육”을 소개할게요.
뉴스레터를 읽어 보며 님의
가장 흥미로운 예술교육을 찾아보세요.
그럼, 시작합니다!
📍 각자 꿈 꿨던 모임 직접 기획과 구현을 해보자!
📍 내가 무대의 주인공이 된다면?
📍 생각보다 청춘은 길다. 예술과 함께라면
📍★의 ★ 예술교육 속으로
📍 아기자기한 손바닥 아트북을 만들 수 있다고?
별별프로젝트?
재밌는 모임인가요?
- 김민균 에디터 -
여러분은 “별별”을 들으면
무슨 생각이 드시나요?
밤하늘의 별? 별나다 할 때 별?
별별 프로젝트는 다양한 별의별의 의미로, 다양한 문화 소모임 프로젝트를 의미합니다! 스스로 기획한 예술, 문화 등 다양한 분야를 직접 구현해 보고자 하는 것이 그 특징이에요.
님은 만들고 싶었던 모임이 있으신가요? 이런 예술교육을 한번 만들어보고 싶다거나, 직접 체험해 보고 싶은 모임은요? 만약 있었다면, 별별 프로젝트를 참고해보세요! 다양한 주제를 통해 직접 기획한 예술교육을 실현하는 다양성 모임 <별별 프로젝트>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~!!
부평에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름의 도로명주소가 많이 있는데요. 이러한 도로명주소에 담긴 역사와 문화를 재해석하고 아트북을 만드는 예술 교육 <꽤 쓸모 있는 도시실험2>의 “아트북 만들기”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!
이 프로그램은 <버거클럽> 크루의 세분의 선생님과 함께 하는데요.🧤 시민들이 모여 우리가 사랑하는, 우리가 살아가는 우리 동네 부평!을 관심 있게 바라보고 최종적으로는 아트북 출판 및 전시까지 진행해요. 현재진행형으로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우리 이웃들의 예술 이야기, 들어볼래요? [링크]
의외로 매우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어 부평에서 우연히 길을 걷다가도 마주칠 수 있는 ‘숨찐고수’같은 장소! 우리는 그와 같은 장소들을 2021년부터 ‘부평별곳’이라 부르기로 했어요.
★의 ★ 개성을 품고 우리 곁에 가까이 다가와 있는 '부평별곳'! 그 안에서 어떤 프로그램들이 운영되고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? 다양한 예술교육/체험/커뮤니티 프로그램들로 기획된 '부평별곳' 프로그램들과 사람들의 열기를 느끼며, 인생에 있어 '예술'과 '평생 배움'의 의미가 과연 무엇인지도 한번 되새겨 보자구요! 궁금하면 여기를 클릭해보세요.